compunik

반응형
  메코 클리닝 일회용 티슈 사용기

디지털 제품들을 무척 좋아하는 나로서는 수많은 기기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들은 대부분의 경우 액정들이 있는데 매일 만지고 사용하다보면 수많은 지문과 세균들로 지저분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물티슈로도 닦기도 하고, 알콜솜같은걸 사서 닦아주기도 했었는데요 오늘은 메코 클리닝일회용 티슈 체험단에 선정이 되서 사용해보고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받은 메코 클리닝 일회용 티슈는 한 박스에 10매가 들어 있는제품 이었습니다. 

MECO 로고가 새겨져 있고 제품의 용도를 잘 알 수 있는 사진으로 표지가 꾸며져 있습니다. 

.

 

한박스안에 10매가 들어있는데 요렇게 2매씩 붙어있어서 총 5개가 들어있습니다. 

꺼내보면 요렇게 2매가 절취선으로 붙어있어서 쉽게 뜯어서 개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박스 총 30매의 메코 클리닝 티슈입니다. 

메코는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MECO OPTICS INC. 라는 하이테크 회사입니다. mc uv 필터부터 사각필터, 자외선 필터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인데 렌즈 클리닝에 최적화된 제품들에 관해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바고 그 MECO의 일회용 클리닝티슈입니다. 

 

메코 멀티 클리너는 지문, 유분, 메이크업 묻은 얼룩들 뿐만아니라 각종 세균들까지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한장의 사이즈는 손바닥을 쫙핀정도의 사이즈로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가로는 약 14.7cm , 세로는 약 12.7cm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청소해보았습니다. 온갖지문과 유분, 기름등이 덕지덕지 묻어있습니다. 

청소를 하고 나니 이렇게 깨끗해졌습니다. 

 

다음은 사이즈가 큰 10인치 태블릿을 청소해 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매우 지저분한 모습입니다. 

메코 멀티 클리너로 청소하고 나면 이렇게 깨끗해집니다. 메코 클리닝티슈가 사이즈가 넉넉해서 큰 패드도 쓱쓱 쉽게 잘 닦입니다. 

 

다음은 카메라 액정입니다. 

카메라액정은 그렇게 많이 만지진 않지만 그래도 이렇게 금방 지저분해집니다. 

 

안경도 얼굴에 닿거나 하면 유분이 상당히 많이 묻게되고 잘 안닦이게 되는데요

메코 멀티 클리너로 깨끗하게 청소한 모습입니다.  특히 안경이나 카메라는 천으로 된 클리너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천클리너의 경우 세척/관리가 쉽지않아 세균에 쉽게 노출이 될 수 있어서 무의식적으로 세균을 옮길 위험도 있을수 있습니다. 이제 간편하고 위생적인 메코 일회용 클리닝 티슈로 사용해 보세요.

다음은 노트북과 모니터도 청소해보았습니다. 

특별히 손으로 만지지 않아서 크게 지저분하진 않았지만 가끔씩 터치한 지문같은 것들과 먼지등이 붙어있는것들을

깨끗하게 청소해주었습니다. 

 

아주 깨끗하게 청소한 데스크의 모습입니다. 

메코 클리닝티슈는 유분과 기름떄를 제거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표면에 남아있는 유분과 잔여물, 기름등을 손쉽게 제거해줍니다. 또, 티슈에 있는 액체성분은 빠르게 기화되기 때문에 자국이 남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살균제와 세정제 두 가지 성적서와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 모두 통과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손도 수도없이 닦는데 매일만지는 제품들이 오염되어 있으면 무슨소용이겠습니까. 사용하는 제품들도 깨끗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