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토스 플레이트(toss plate) 실물 후기

유익한정보/정보|2019.04.15 22:00

  토스카드 실물후기

 

매우 편리한 금융통합앱인 토스에서 이제는 실물 체크카드도 출시를 했습니다. 바로 토스 플레이트라고 하는 토스카드입니다. 

 

블랙과 실버 두가지 종류중에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블랙카드를 선택했습니다. 

 

토스 블랙카드 실물후기 입니다. 

 

 

 

토스카드는 이렇게 봉투에 들어있는데요 뒷면에는 은색카드의 모습이 인쇄되어져 있네요. 번쩍번쩍합니다. 

 

블랙카드는 이렇게 올블랙으로 멋진 모습으로 나왔네요. 블랙카드를 신청하길 잘한거 같습니다. 은색은 기스도 많이 나고 좀 싼티가 나는 반면 블랙이 훨씬 멋스럽게 나온것 같아요.

 

.

 

 

 

토스 플레이트에 스티커를 붙여 꾸며보라고 이렇게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좀 뭔가 좀 그런거 같기도 하면서 참신한것 같기도 하면서 애매모호한 느낌이네요 ㅋㅋ

 

 

 

재미로 심플하게 한번 꾸며봤습니다. ㅋㅋㅋ 재밌긴 하네요. 블랙의 멋스러움을 좀 해치진 하지만요.

 

토스플레이트(toss plate)는 토스만의 심플함을 전달하기 위해 카드 플레이트 재료를 고르고 골라 최대한 가공없이 만든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카드신청자가 많아 배송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니 발급받으실분들은 빨리빨리 신청해보세요.

 

 

  토스카드 혜택

 

그럼 저는 왜 토스카드를 신청했을까요?

 

토스카드의 혜택이 무엇일까요?

 

현재 이벤트로 토스카드를 쓸때마다 10%의 캐시백 행사중입니다. 3분의 1 독립시행의 확률로 당첨 여부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건당 최대 당첨금은 20만원으로 토스카드 건당 최대 결제가능 금액 200만원의 10%입니다. 

 

 

 

토스카드를 쓸 때마다 잔돈저축, ATM 출금 수수료 무료 혜택이 있습니다. 

 

전국 편의점에서 무료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2019년 연말까지 라고 표시되어있지만 연장될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변경될 수도 있기 때문에 기한제로 표시하는것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