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맛집/원당맛집] 바다담은해물손칼국수 찾아라 먹스타

음식/맛집|2017.07.11 22:42

  바다담은 해물 손칼국수



오늘은 지난주 가족과 함께 고양시 맛집/원당맛집/일산맛집인 바다담은 해물손칼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쥬쥬동물원근처맛집이기도 합니다. 


몇주전에 방송으로 나온 바다담은 해물손칼국수집은 줄을 서서 기다려서 겨우 먹고 왔답니다. 


2017년 6월 29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찾아라 먹스타 해물+갈비 초특급 만남 대왕갈비해물칼국수로 소개되었습니다. 




원당국수 / 원당칼국수 / 대왕갈비해물칼국수 / 고양시맛집 / 해물손칼국수 




생방송 오늘저녁 이라는 방송에서 소개가 되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어서 그런지 오후 2시가 넘어 도착했는데도 번호표가 20여번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



방송한지 얼마안되서 이렇게 사람이 많았었네요.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살펴보니 남산왕돈까스, 일본생라멘, 샤브향, 능이버섯백숙집등이 있었는데 바다담은 해물손칼국수만 줄을 서서기다리는군요.







해물 손 칼국수 맛있게 먹는방법도 소개되어 있네요. 


1. 먼저 준비된 해물이 끓으면 오징어, 낙지를 먹기좋게 잘라주세요.


2. 해물이 끓으면 가스불을 중으로 줄여주세요. 안그러면 질겨지고 육수가 짜답니다.


3. 테이블에 준비된 소스 초장, 고추냉이에 찍어드세요.


4. 해물을 다 드셨으면 손칼국수 면을 넣어드세요. 


5. 면이 끓어 위로 떠오를 때까지 젓지 마시고 끓어 떠오르면 면을 건져 드세요.


가스불은 약으로 줄여주세요.





메뉴는 해물칼국수 9000원과, 대갈 해물칼국수 15000원이 대표메뉴입니다. 





육수는 얼큰육수와 맑은육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맑은 육수를 선택했습니다. 






전복과 대왕갈비, 오징어, 조개, 홍합등의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입니다. 


10여가지의 해산물이 가득든 여름철 보양식 끝판왕 이라고 소개했네요 방송에서 ㅋㅋ.









해물을 다 먹고 나면 넣어주는 톳 칼국수 입니다. 면 색깔이 하얀색이 아니고 검정색인데 톳이 들어있어서 그렇습니다. 



톳은 바다의 불로초라 불릴정도로 뛰어난 효능을 가진 해조류이며, 톳은 아연함량이 민물장어의 20배이며 칼슘은 우유의 1.5배, 철분은 우유의 550배라 합니다. 칼슘, 칼륨, 철, 아연, 인등 96종의 미네랄과 식이섬유, 무기엽류, 무기질이 풍부하여 성장발육, 변비, 동맥경화, 빈혈, 탈모, 여성질환(갱년기) 또한 뼈의 건강(골다공증)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김치는 셀프인데 칼국수에 딱 어울리는 상태의 김치입니다 몇번을 가져다 먹었네요 ㅋㅋ




바다담은 해물손칼국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636-7 



바다담은 해물손칼국수 연락처 : 031-965-1213



솔직히 거의 1시간이상을 기다려서 먹었는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대왕갈비가 부들부들하니 맛있네요 좀더들어 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해물탕처럼 해물도 먹고, 대왕갈비도 먹고 해물손칼국수 까지 나름 3가지가 다 맛있었습니다. 


가실분들은 식사시간대을 일단 피하시고 그래도 기다려야 하실수도 있으니깐 잘 골라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드셔볼만은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636-7 | 바다담은해물손칼국수 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