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unik

반응형

  보스 qc35 새기능 음악공유(Bose QC35 Music Share) 소개


지난번 포스팅에서 bose connect 앱 새버전과 bose qc35의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새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생긴 보스의 엄청난 신기능 음악공유 기능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스 qc35 펌웨어 업데이트소식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7/01/26 - [상품리뷰/IT기기] - 보스qc35 펌웨어업데이트(2017년신버전 1.2.9버전)하세요



보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음악공유(Music Share)


라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는데요


음악공유기능은 친구와 함께 음악을 공유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유선이어폰과 유선헤드폰을 사용했던 시절에는 두명이 같은 음악을 들으려면 Y자로 생긴 젠더나 케이블을 가지고 다녀야 두개의 유선이어폰을 연결해서 둘이 함께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선 블루투스 시대에는 그런방법을 사용할 수가 없죠. 두개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동시에 출력을 해줄수는 없기때문에 하나의 핸드폰에 두개의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연결해서 동시에 두명이 들을수는 없었습니다. 


.


하지만 이제 보스와 함께라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보스의 음악공유기능이 그것입니다. 


bose connect앱에서 하단에 블루투스 아이콘오른쪽에 두개의 헤드폰이 겹친 아이콘이 새로 추가된것이 보이시죠?

이 아이콘을 선택하면 음악공유가 시작됩니다. 



음악공유를 시작하면 다른 모든 전화기, 태블릿 등에서 두 헤드폰의 연결이 해제됩니다. 



좋아하는 음악 또는 오디오를 두 대의 Bose 헤드폰에 스트리밍하여 친구와 함께 공유하세요.



하단에 헤드폰이 제가 사용하고 있는 미드나잇블루 qc35제품입니다. 음악공유기능을 통해 새로 연결한 블랙 qc35가 위쪽에 표시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새로 연결된 블랙qc35를 미드나잇블루 qc35쪽으로 끌어서 연결을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두대의 헤드폰에서 같은 음악을 동시에 들을수 있는 음악공유(Music Share) 기능을 사용하게 됩니다. 

두대의 보스qc35에서 동시에 같은 음악이 아무런 딜레이 없이 똑같이 들을 수 있게됩니다. 

약간의 딜레이라도 있지 않을까 해서 두개의 헤드폰을 양쪽귀에 대고 동시에 들어봤지만 하나의 헤드폰에서 나오는것 같과 똑같이 들렸습니다. 조금의 딜레이도 없었습니다. 




음악공유기능을 중지하고 싶으시면 아래쪽에 공유하고 있는 작은 헤드폰에 x표시를 눌러주면 음악 공유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보스 qc35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더욱더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태어난것 같습니다. 무선의 자유와 편리함 뿐만아니라 이젠 두명이서 함께 듣고 느낄 수 있는 음악공유기능까지 갖춘 보다 막강한 제품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면서 옆그레이드된 제품을 내놓은것도 아니고 펌웨어 업데이트와 앱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제품들을 새롭게 탄생시켜줘서 기존 고객들을 기쁘게 만들어준것같습니다. 저만 기쁜가요? ㅋㅋ

어쩌면 보스제품을 쓰고 있는 사람에게 연인과 들으려면 연인에게도 보스제품을 사주라고 말하는것 같은 보스를 살 수밖에 없는 그런 환경을 만들어 버리는 기능인것 같습니다.ㅋ ㅋ.

이렇게 보스qc35 블랙과 블루가 함께 있다면 음악을 같이 들을수 있게되는거죠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